불교총지종

총지소식

불교총지종은 ‘불교의 생활화, 생활의 불교화’를 표방하고 자리이타의 대승불교 정신을 일상에서 실천하는 생활불교 종단입니다.

총지소식 | 불교총지종 찬불가 3집 녹음 완료(만다라합창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법일정사 작성일18-11-27 10:57 조회55회

본문

만다라합창단, 불교총지종 찬불가 3집 녹음 완료

 

찬불가 3집에는 부모은혜’, ‘부부가 화순하며’, ‘자성일을 지키자등을 노래한다.

 

 

1122일 불교총지종 부산 경남 교구 만다라합창단(단장 이상록)이 불교총지종 찬불가 3집 녹음을 마무리하였다.

찬불가 3집은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클라리넷과 피아노를 포함한 관악기와 엘토, 소프라노 합창단원들의 목소리로 구성된 챔버오케스트라로 구성되었다.


총지종 의식곡을 포함한 행사용 곡, 조가, 자유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14곡으로 음반을 만든다.

만다라합창단 이상록 단장은 녹음하는 동안 어렵고 힘들었습니다만 만다라합창단에 누가 되면 안 된다는 생각으로 정말 열심히 연습하고 녹음하였습니다. 녹음 마무리하고 나니 보람도 느낍니다.

단원중 한 분은 이번 녹음에 동참하며 듣고 또 듣고 하면서 열정적으로 녹음기간 동안 살았다 며 '이 같은 기회를 주어 정말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녹음하는 동안 힘들었고 무엇보다 10명만 녹음에 참여하느라 나머지 단원들은 참여를 못했는데 다음 녹음에는 꼭 참여하는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만다라합창단이 녹음한 찬불가 3집 많이들 들어주세요.” 라며 소회를 알려왔다.

 찬불가 3집에는 노래와 반주곡이 함께 수록되며 12월 말일경에 비매품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사진은 11.15. 녹음실에서 3차 녹음 하는 모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