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총지종

총지소식

불교총지종은 ‘불교의 생활화, 생활의 불교화’를 표방하고 자리이타의 대승불교 정신을 일상에서 실천하는 생활불교 종단입니다.

종보 | 서울경인 신정회 지회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법일 작성일18-05-16 12:44 조회485회

본문




서울경인 신정회 지회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종령과 기로 및 교구승직자를 모신 가운데 보은(報恩)의 시간을 가졌다.

총기475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서울경인 신정회 지회는 법공 종령님과 기로스승, 교구 스승을 모신 가운데 14일 보은(報恩)의 시간을 가졌다.

서울경인교구 신정회지회 김은숙 지회장은 종령님을 모시고, 교구 스승님들과 함께 스승의 날을 맞아 기념하며 승단은혜를 생각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항상 오늘같이 복지구득하시길 염원드립니다. 또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며 보은의 마음을 담았다.

서울경인 교구장 법경 정사는 승직자를 대표하여 오늘 자리를 만들어 주시고 기념해 주시니 감사하다 고 인사했다. 손경옥(총지사) 보살은 사회를 보며 법공 종령님께 법어를 청하였다. 종령 법공 대종사는 복중에 첫째는 우리가 불법을 만난 인연이 가장 큰 은혜요 복이며, 둘째로는 불법으로 이끌어 주시는 스승을 만난 것이 큰 은혜요, 복입니다. 아마도 참 스승을 만난 복이 복 중에서도 가장 큰 복이라 할 것입니다. 오늘 이 자리처럼 보살님들은 스승을 공경하고 스승님들은 더욱 분발해서 스승의 사명에 손색이 없는 스승이 되리라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으리라 봅니다.” 며 공양 받는 스승들에게 참다운 스승이 되기를 주문하는 법어를 하셨다.

이후 환담 시간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